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의료 봉사 최고관리자
2014.07.14
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의료 봉사
 
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몇몇 동물병원 수의사 선생님들이 의료 봉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.
아프리카동물메디컬센터에서는 대표원장님을 포함하여, 총 네 분의 수의사 선생님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. :)
 
1.jpg
 

심장사상충약, 안약, 귀약 등의 소비가 많을 것 같아 각 동물병원에서 의료 약품을 먼저 전달해 드리니 다들 기뻐하셨답니다.  
본격적으로 진료를 보기 전, 먼저 선생님들이 의료 장비들을 정비하고 계십니다.
 
%C0%C7%B7%E1%BA%C0%BB%E71.png

%C0%C7%B7%E1%BA%C0%BB%E72.png

복지센터의 터줏대감이라고 불리는 고양이 뻔순이와, 강아지 모모의 중성화 수술이 이루어졌습니다.
그 다음으로 강아지 다복이의 수술입니다.
 
%C0%C7%B7%E1%BA%C0%BB%E73.png
 
유난히 애교가 많은 다복이는 사람만 보면 반갑다고 꼬리를 흔드는데, 꼬리가 자꾸 벽에 부딪쳐 상처가 더 심해졌다고 해요.
하루 세 번씩 약 먹이고, 소독하고, 붕대까지 감아줬는데도 계속 부딪치고 상처가 심해져 결국 단미수술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..
왠지 마음이 짠해지는 아이였어요.
 
%C0%C7%B7%E1%BA%C0%BB%E74.png

세 마리의 수술이 끝나고 센터를 돌며 다른 아이들의 검진도 이루어졌습니다. ​
검진한 아이들의 치료방법, 예방방법 등을 설명해드리고, 정기적인 의료봉사도 약속드리며 봉사를 마쳤답니다 :)
 
동물자유연대의 많은 분들이 함께 기뻐해주셔서 더욱 보람있는 의료 봉사였습니다.
이곳에 있는 아이들이 하루빨리 좋은 가족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.
 

 

이용약관 ㅣ 개인정보 취급방침
아프리카 동물 메디컬 센터 ㅣ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3동 664-1 ㅣ 대표원장 김수찬
대표전화
02-3663-7975
Copyright (c) 2013 AAMC all rights reserved.